모터맨

글 보관함
자동차달력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외제자동차

벤츠 GLC 350 제원 스펙 디자인 알아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0. 21. 07:00

벤츠 GLC 350 자동차의 경우 우아한 전면부와 입체적인 디자인의 라디에이터는 도로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정교한 라인과 함께 입체감을 불어넣은 옆 모습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인 감각적 sensual purity를 표현하기 위해 탄생시켰다는 벤츠의 야망을 보여주고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엔진성능

안전성과 탑승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에어바디  컨트롤 에어 서스펜션은 탑승자에게 전해지는 노면 충격을 상쇄히 마치 하늘을 나는 듯한 우아한 승차감으로 럭셔리함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편안한 승차감과 함꼐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선사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주행상황에 따라 스스로 서스펜션의 스프링 장력과 댐핑력을 조절합니다. 이는 3단계로 조절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압도적이고 선택지 다양한 구동 시스템과 세가지 연료타입 까지 보여주며 탁월한 승차감을 유지하며 저연비와 저공해까지 달성한 의미있는 엔진라인까지 갖추었다고 하는데요. 신형 9단 자동변속 시스템과 최신 사륜구동 시스템인 4matic으로 기술 조합으로 이 모두를 달성시켰다는 점이 주목해볼만한 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는 변속 기술문야의 새로운 이정표라는 느낌을 주고있는 것 같습니다.


강력하고 기민한 9단변속기가 눈에 띄는데요,  기어 간격이 짧고 실제로 변속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빨리 속도를 상승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신속하고 부드러운 변속으로 연료소비와 소음까지 감소시켰고, 승차감까지 높여주었는데요. 여기서 눈여겨 볼 부분은 9단 자동변속 시스템과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4matic이 보여주는 콜라보레이션을 자랑하고있습니다.



벤츠 GLC 350의 에어바디 컨트롤은 미세한 높이의 차이까지 보여주주는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어 전문가들도 주목하는데요. 가변식 댐핑을 갖춘 에어 서스펜션은 첨단 엔지니어링 기술을 동원해 탑승자들에게 편안한 드라이빙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지상고 자동 조절 기능은 현재 주행 속도에 따라 지상고의 높낮이를 조절해 주행 안정성을 높이고 연료소비는 크게 줄여주었다고 합니다.



디자인

가장 중요한 디자인적 요소가 변화하였습니다. 운전 중 충돌의 위험이 있을 경우, 충돌 방지 어시스트 플러스 기능이 부분 제동 압력을 가해 충돌을 피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주는데요, 레이다 센서 기반의 사각지대 어시스트 시스템 또한 사각지대 사고 위험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스트로닉 플러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교통 정체 구간에서 전방 차량과의 안전거리를 유지해주는 모습이네요.


glc 차량은 도심 내에서 달리든, 오프로드를 달리든 편안한 주행을 선사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항상 훌륭한 드라이빙을 보여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있습니다. 센터 콘솔의 다이내믹 컨트롤러로 컴포트, 에코, 인디비듀얼, 스포츠 ,스포츠 + 의 5가지 주행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인에 따라 시스템, 섀시, 스티어링 휠로 변경 가능해 취향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벤츠 GLC 350 차량의 경우 평균 7천 ~ 8천만원대에 거래되고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