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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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아우디 A3 스포트백 E-트론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차량이라는 평을 듣고 있는데요, 준중형 해치백 모델 중 가장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는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도 경제적인 면도 고려한 훌륭한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는 차량입니다. 국내 판매량이 그렇게 높은 차량이라고 할 수 없지만, 유럽에서는 나쁘지 않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인기 모델이라고 하니, 주목해볼만한 자동차라는 것은 분명한 것 같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파워트레인
2016년도 아우디 a3 차량의 최대토크는 51.0KG.M 의 준수한 출력을 갖춘 우수한 차량이라고 느껴집니다. 제로백까지 도달하는 가속시간은 A3 6.3초를 기록하였다고 하는데요. 이는 여러가지 스포츠팩 모델들의 기록들과 비교해봐도 모자라지 않는 기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감도 훌륭하다고 하네요. 독일 아우토반을 달리면서 연구한 아우디 엔지니어들의 노력이 고스란히 적용된 모습이죠.
이 차량은 굉장히 긴 시간동안 경쟁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폭스바겐 골프와는 또다른 느낌을 풍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운전 기술을 익히기보다는 차분하고 편안한 운전에 초점을 맞춘채 탄생하였습니다. 둔하게 움직이는 폭스바겐 골프와는 다르게 민첩함을 보여주는 장점도 있습니다. 팁트로닉 자동변속기는 자동과 수동 모드 모두 부드럽게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
현 차량의 경우 준수하고 튀지 않는 외관과 인테리어를 갖춘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고급스러운 품질과 현대적인 디자인은 동급 최고라고합니다. 아우디 버추얼 콕핏은 차세대 폭스바겐 계기판 개발에 많은 도움을 주었는데요. 스티어링휠에 붙어 있는 버추얼 콕핏 조작 버튼은 기능적으로 매우 우수합니다. 가격이 발목을 잡는데, 아우디 최신 시스템을 사용하려면 약 40만을 추가해야되는 것 같습니다.
약 2년 전 모델인 2016년도 A3은 매우 우수한 차량이지만 실용성이 떨어지는 느낌을 갖춘 채 탄생하였는데요. 트렁크 용량이 작은 480L로 조금 아쉬운 용량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는 후면부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위한 희생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테온은 지붕선이 높게 뻗어 있다가 뚝 떨어지는 반면 A5는 처음부터 끝까지 완만하게 내려옵니다. A5는 연료탱크가 작아서 주유를 자주 해줘야하기 때문에 이는 고려해봐야 한다고 합니다.
2016 아우디 A3 스포트백 E-트론 차량은 당시 많은 판매량을 보여주어 이목을 끌었던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18인치의 알로이 휠과 새롭게 장착된 LED 램프, 그리고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한 스포츠용 서스펜션이 기본적으로 장착된 채 출시되었다는 점이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S라인용 그릴과 디퓨저, 사이드 스커트는 현재 인기있는 여러가지 스포츠 모델들과는 조금 다른 감성을 품고 있는데, 올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고 있다고 합니다.
A3 차량은 준중형 모델임에도 다소 큰 엔진소음이 존재한다는 단점도 존재하지만, 연비가 훌륭해 유지비면에서 큰 강점을 갖춘 차량이라는 평을 듣습니다. 4도어 쿠페 스테일을 보여주고 있는 스포츠백은 다른 차들과 비교했을때 상대적으로 절제된 디자인을 보여주고있습니다. V6 3.0 리터급 디젤 엔진의 경우, 디젤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뽐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던 모델인 것 같습니다.
2016 아우디 A3 스포트백 E-트론 차량의 경우 올해 기준 약 3천만원대에 거래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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