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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신형 재규어 F타입 차량의 경우 민첩함, 강력함, 독특한 아이덴티티까지 보유한 스포츠카라는 평을 받는 차량이라고 하는데요.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로 이루어진 차체는 완성도 높은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이는 재규어사의 정통 스포츠카의 혈통을 잇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죠.

엔진

재규어 F타입 차량의 경우 알루미늄 루프, 고정식 파노라마 루프, 카본 파이버 루프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되고 있는데요. 알루미늄 루프의 경우 F타입의 스포츠카다운 모습을 가장 극적으로 보여주며 파노라마 루프는 자연광과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며, 카본 파이버 루프는 강력한 내부접합 패널로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구조로 완성되었다는 평을 듣습니다.



엔진 성능의 경우 스포츠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주목해봐야 할 부분인 것 같은데요. 6기통의 3.0 슈퍼차져 엔진은 콤팩트한 부스트 컨트롤과 더불어 가속시 지체 없는 폭발적 파워를 전달합니다. 45.9KG.M의 최대토크를 자랑하며 제로백은 약 5.3초입니다. 380PS 엔진을 선택 할 경우의 제로백은 4.9초로 놀라운 기록을 보여줍니다.


디자인

외부 디자인은 모든 이들의 이목을 끌 정도로 강력합니다. 파워풀한 곡선의 바디 디자인과 황금비율로 빚어낸 F-TYPE은 실제 재규어를 연상시킵니다. 날렵한 차체는 재규어의 최첨단 유체역학 설계에 기초해 탄생하였는데, 차체는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해 낼 수 있는 안정성 까지 탁월하다고 하네요.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차량 스포츠카는 내부 인테리어 보단 외부 디자인을 더 중요시하는 경항이 있습니다. 이번 F타입은 이러한 맹점을 보완해 내부 인테리어 또한 정교하게 구성했다고 합니다. 계기판은 복잡하지 않고 심플하게 제작되어 가독성이 뛰어나며 두개의 커다란 아날로그 다이얼로 구성된 모습이네요.



드라이빙 테크놀로지

강력한 스포츠 성능을 갖춘 f타입 차량은 스포츠카 시장에서 F타입이 가장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코너링 부분이 더 향상되었습니다. 토크 백터링 기술은 코너링 중 안쪽 프론트와 리어 휠에 독립적인 제동력을 가하여 더 강한 회전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신형 차량의 엔진성능을 갖춘 기초한 F타입은 역동적이며 가벼운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자식디퍼렌셜은 다이나믹스 시스템과 연계해 각 리어 휠에 전달되는 토크를 정밀하게 관리합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도로의 상태와 운전자의 운전스타일을 분석해주고 있는 ㅊ ㅏ량이라고 할 수 있죠.



재규어 F타입의 신형 모델은 8880만원에 출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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